이름궁합
이름궁합 속
운명의 삶 이야기
   이름짓기
   좋은이름
   한자이름풀이
   이름의 뜻
   이름궁합
   좋은이름짓기
   이름과 궁합
   남자이름
   여자이름
   신생아작명
 

좋은이름

오행의 기운으로 보는 좋은이름 이해하기


우리말이름 한글이름 외국인의 이름 등 일상에서 이름은 보고, 듣고, 쓰고, 말하는 좋은이름 기운으로 가장 많이 쓰입니다.

이러한 좋은이름는 장년에 이미 운명에 영향을 줍니다. 살면서 행복이란 단어를 가장 많이 쓴다면, 그사람은 적어도 슬픔이나 불행의 단어를 사용하는 사람보다 행복하기 마련입니다. 사람의 기운은 슬픈노래를 들으면, 슬퍼지고 리듬감이 있는 즐거운 노래를 들으면 기뻐집니다. 이름 또한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이름이 무거우면, 사람이 무겁게 됩니다. 예를들어 좋은이름 여자가 끝 이름에 자(子)란 글자가 있으면, 기세가 세거나 고집이 세게 됩니다. 고집이 세거나 기가 세다고 나쁜것은 아닙니다. 사주가 받쳐주면 되려 크게 될 사람이나 그렇지 않은경우에는 안좋게 되지요.

또한 남자 이름에 세, 일, 서, 희 등 가벼운 글자를 사용하면, 명예나 재물을 크게 취하는데에는 힘들게 되지요. 성격이 민감하거나 사람 자체게 가벼워지기 때문입니다.

한글이름이나 한자이름, 외국인의 좋은이름 이름도 이와마찬가지입니다.

내가 타인에게 불려지는 이름, 또 내 자신이 가장 많이 쓴 기운이 되는데, 눈을 감고 자기 이름을 불러보세요. 그러면 이름 자체의 무게와 의미가 어떻게 느껴지는지 느낄수 있을것입니다.
여기에게 문제는 가볍고 무겁고, 거칠고 여리고 보다는 그 기운이 나에게 도움을 되었느냐? 반대로 해로움을 주었느냐 입니다.
그것으로 내 이름이 좋고 나쁨을 알수 있습니다.

그것이 이름과 사주의 역학 좋은이름입니다.


이름이 가장 많이 불려지는것은 앞서 말했듯이 장년입니다.
장년을 지나면 호칭이나 애칭이 생깁니다. 아내, 누구의 아빠, 직책등의 호칭과 애칭이 생기기 때문에, 이름을 장년 이후에 개명한다고 해서 크게 복이 바뀌진 않습니다.
즉, 이름은 어릴수록 운명을 좌우하여, 장년 19세 이전에 모두 그사람의 기운이 되는것입니다. 즉 개명을 생각한다면 일찍하는것이 좋고, 장년이 넘었다면 애칭이나 호칭으로 기운이 변화되니 개명보다는 애칭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이름 자체의 의미가 무난한데, 집안에서나 지인들에게 별칭, 별명, 애칭을 사용하는것은 안좋으니 자제하는것이 좋습니다.


좋은이름이란 역에서 그 뜻과 의미도 중요하지만, 타인에게 불려져 내가 가장 많이 듣는 이름의 기운 좋은이름입니다.

자신의 이름을 전부 스스로에게 불러보세요. 말하는자와 듣는자가 되어 느껴보시면 됩니다. 그뒤에 그 기운이 뜻과 의미에 부합되는지를 생각해보면 됩니다.

예를들어 이름이 김세영 인경우 가볍고 예민한 느낌을 줍니다. 그런데 뜻을 풀어보면 金世映 이라면 세상의 빛이란 의미가 됩니다. 이름이 가벼우니 성격이 민감하고 타인에게 의지하는 마음이 강한데, 뜻은 중심을 의미하니 안좋은 이름이 되지요. 즉 세영이란 이름은 가까운 사람에게 의지하며 또 힘을 보태는 사람인데, 누군가 자신을 따르고 의지해야 하는 뜻이니 스스로 항상 힘들어하고 참고 살아갈것이 많게 되니, 건강운이 약해집니다. 그러니 몸이 약한 이름이 되는것입니다.

이렇듯 이름의 뜻과 한자 좋은이름를 보기 이전에 자신의 이름을 스스로 알아보는것도 중요합니다.
그뒤에 역의 사주잘보는곳에서 좋은이름를 살펴보면 도움이 될것이라 여겨집니다.

이름궁합

 

홈페이지명 : 이름궁합 주인장 : 이소라 연락처 : 070-4408-2126 도로명주소 : 인천광역시 남구 남주길 21

소라의 개인소장 개인홈페이지입니다. 광고는 정중히 사양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시간되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입니다. 태클도 사양합니다.